2023년 장애인의 날 및 개관 23주년 기념식 개최

2023년 장애인의 날 및 개관 23주년 기념식에서 장애인일자리사업 우수 참여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년 장애인의 날 및 개관 23주년 기념식에서 장애인일자리사업 우수 참여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2023년 장애인의 날 및 개관 23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2023년 장애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 중 우수한 근무 수행 능력으로 장애인의 재활 기반 증진 및 장애 인식 개선에 기여하여 사회 본보기가 된 김용균 씨와 유홍재 씨에게 각각 아산시장,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 표창패를 전달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아산시 장애인 일자리 사업 수행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중증장애인의 사회 참여 기회 확대와 안정적인 소득 보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늘 수상하신 분들은 모범적이고 성실한 모습으로 한결같이 최선을 다해 근무하며 장애 인식개선은 물론 장애인 일자리 사업 활성화에 기여했다”고 전했다.

기념식에서 아산시장상을 수상한 김용균 씨는 “기쁘고, 고맙고,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아서 책임감이 더 생겼다. 앞으로도 맡은 바 직무를 더 열심히 수행하고 더 노력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고 말했다.

또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상을 수상한 유홍재 씨는 “여러모로 부족한데 일자리 참여도 하고 상까지 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잘하라는 뜻으로 알고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