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세계여성의 날' 맞아 계획 기부... 여성의 건강한 삶 지원

3.8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4000만원 상당의 여성용품과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여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전달식에는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과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했다.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이날 기부한 물품은 순수한면’' 30만개와 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13만개로 총 2억4000만원상당이다.

기부물품은 사랑의열매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여성 청소년과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성 깨끗한나라 사업부장은 "이 번 기부가 여성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경희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온 깨끗한나라의 이번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깨끗한나라의 이러한 나눔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말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 구호를 위해 생활용품 약 13만 개를 긴급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22년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을 위해 기저귀 100만개를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는 등 사랑의열매와 연계해 소외 계층 아동 및 가정에 대한 지원사업을 펼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