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제5회 서울사회공헌위크 협약기업인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취약계층 지원 사회공헌 약속 이행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안전취약계층을 위한 안전조끼 1800벌을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안전취약계층을 위한 안전조끼 1800벌을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가 안전취약계층을 위한 안전조끼 1800벌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는 연 2회 주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상기후로 인한 폭염과 한파에 노출된 취약계층에 작년 1000만 원 규모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안전’이라는 주제로 취약계층 노인가구 1800명에 안전조끼를 기부했다.

이 날 기부전달식에 참여한 박호영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장은 “시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의약품유통협회 역할과 본 사업의 취지가 잘 맞는다"며 "앞으로도 회원사와 함께 지속적인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현훈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의 사회공헌 활성화 협약에도 참여한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의 지속적인 사회공헌에 기대가 된다. 앞으로도 서울시민이 소외되지 않도록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와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는 의약품의 안전보관과 신속한 배송으로 국가 공익 보건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2022년에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제 5회 서울사회공헌위크의 참여하며 사회공헌 활성화를 약속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공헌실은 사회복지현장의 수요와 기업 등 민간의 복지자원을 연계하여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후원은 및 파트너십 관련 자세한 문의는 02-2021-176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