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케이투앤, 가정의 달 맞이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승인 2020.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왼쪽), 김성환 ㈜케이투앤 차장이 후원금 전달식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왼쪽), 김성환 ㈜케이투앤 차장이 후원금 전달식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는 ㈜케이투앤으로부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 지원금을 전달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강원도아동복지센터 입소 아동을 위한 의복비 및 문화 체험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김병열 ㈜케이투앤 대표는 "가까운 지역 사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진심으로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나눔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아동들에게 뜻깊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케이투앤은 밸브 배관, 기계 부품 등 유압기기를 제조하는 중소기업으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에 위치한 아동종합복지시설로 가정해체, 학대, 경제적 어려움, 부모의 질병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가정에서 보호자의 양육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적절한 보호 및 의료서비스, 심리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