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이엔씨 이현희 대표가 15일 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체육관을 방문해 후원금 300만원을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발달장애인농구팀에 후원하고 있다.
㈜하나이엔씨 이현희 대표가 15일 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체육관을 방문해 후원금 300만원을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발달장애인농구팀에 후원하고 있다.

㈜하나이엔씨 이현희 대표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발달장애인농구팀(성인 및 학생) 선수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후원에 나섰다.

㈜하나이엔씨는 지난 15일 발달장애농구선수들의 훈련 시간에 맞춰 훈련 장소인 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장애인복지 및 체육 활성화를 위해 후원증서 전달식'을 갖고, 300만원을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은 ㈜하나이엔씨 이현희 대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 윤창일 사무국장, 최용윤 팀장, 최진영 선임 생활체육교사, 김석주 생활체육교사, 발달장애인농구팀(성인 및 학생)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발달장애인농구선수들(성인 및 학생)에게 농구화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현희 대표는 "발달장애인농구선수들이 어려운 환경에 굴하지 않고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 꿈을 활짝 펼치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 복지 및 체육에 관심을 갖고 후원을 해주신 ㈜하나이엔씨 이현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뜻에 따라 후원금이 발달장애인농구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후원 사업 추진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이엔씨는 아산시 배방읍에 소재한 사업장으로 2010년 10월 5일에 건설업(토목공사, 지반조성공사)으로 법인 등록을 마친 기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