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 위해 100만원 상당 기부

홈플러스 신내점과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가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플러스 신내점과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가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겨울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영양 있는 식사를 지원하기 위한 김치가 전달되었다.

바로 홈플러스 신내점에서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하여 100만원 상당의 김치를 기부한 것이다.

홈플러스 신내점은 그 동안 지역사회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 후원을 꾸준히 진행해온 바 있으며, 여름철 저소득 어르신 냉방용품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수년 간 지속해 왔다.

홈플러스 신내점에서 어르신들을 위하여 준비한 김치는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영양 있는 식사와 경제적 어려움 경감을 지원했다.

김치를 지원 받은 한 어르신은 "요즘 김치가격이 높아져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지역사회에서 우리를 도와주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홈플러스 신내점에 감사를 표했다.

김종범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때에 지역사회의 이런 따뜻한 관심이 어르신들에게 희망이 되는 것 같다"며, "지역어르신들을 위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홈플러스 신내점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