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 하나은행 대흥동지점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 하나은행 대흥동지점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 하나은행 대흥동지점(이하 대흥동지점)은 지난 17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대흥동지점은 2017년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의 일일명예관장위촉을 시작으로 꾸준히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으며, 독거어르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보내고 있다.

정무영 대흥동지점장은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과 권익신장을 위해 후원금이 사용되길 바라며, 기업으로써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공헌에 앞장서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는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원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관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계신 대흥동지점에 깊이 감사드리며, 복지관에 전달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하나은행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미션과 "신뢰받고 앞서가는 글로벌 금융그룹"이라는 비전으로 국민의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산 증대와 사업의 성장 마련, 사회가 번영 하는데 일조하는 노력을 다하는 금융회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