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임직원들이 배식봉사 및 생필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철도공사 임직원들이 배식봉사 및 생필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철도공사는 지난 21일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앞두고 대한노인회대전광역시연합회,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복지관 이용회원들에게 설맞이 떡국과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들을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한국철도공사의 임직원들은 복지관 행복식당 500여명의 이용 회원들에게 떡국을 배식하였고,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에게 전해줄 생필품 꾸러미를 드리며 직접적인 소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복지관을 방문해 떡국 배식봉사에 참여한 한국철도공사 정왕국 부사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복지관 이용회원들과 우리지역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한국철도공사는 우리 지역 발전과 지속적인 봉사 및 후원을 통해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인원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관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회원 및 독거노인들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를 해주신 한국철도공사 부사장님 및 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해주신 생필품은 우리지역 독거노인들께 투명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