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도움 필요한 곳 찾아 적극적인 지원 펼칠 예정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관계자들이 후원 물품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관계자들이 후원 물품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는 14일 거창읍에 거주하는 고령의 노인 부부 가정에 세탁기(50만원 상당) 1대와 식료품 및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세탁기의 고장으로 고령의 어르신이 직접 손빨래를 하느라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김향란 군의원은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에 도움을 요청했고, 이후 노후화된 세탁기를 새것으로 교체하는 긴급 지원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임규순 회장, 김향란 군의원 등이 참석해 기부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향란 군의원은 “지역주민을 통해 노인 부부의 어려움을 전해 듣고 여러 군데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 중에서도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의 발 빠른 지원에 감동했다”며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계시는 어르신에게 큰 도움이 됐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임규순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특히 취약계층 노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는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계신 분과 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거창군민을 모집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942-7934)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