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J Actors, 시니어 모델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과 J Actors 주요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과 J Actors 주요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은 지난 3일 복지관 2층 열린소통실에서 J Actors와 시니어 모델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은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 손기용 전속모델과 강사 등이 참석했으며, 복지관은 김기태 관장 외 직원들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향후 시니어 모델 교육 및 자원봉사활동 연계 등을 통해 지역사회 노인복지 사업의 질적 향상과 상호발전을 도모하고자 계획됐으며, 패션에 관심이 있는 20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시니어 모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어르신들은 바르게 걷는 자세를 교정하고, 이미지 메이킹 등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양성 교육은 시니어 모델 전문 강사와 함께 ▲박자 워킹 ▲탑 포즈 및 기본 포즈 ▲시선 처리 및 중간 턴 ▲캐주얼 워킹 ▲그룹 워킹 등으로 구성된다.

김기태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적인 시니어 모델을 양성하고 어르신들의 역량과 자기개발을 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활동할 시니어 모델분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며,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