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배 어울림(좌식) 배드민턴대회' 참가자 및 관계자들이 대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3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배 어울림(좌식) 배드민턴대회' 참가자 및 관계자들이 대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8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배 어울림(좌식) 배드민턴대회'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주관, ㈜한화 기계의 후원으로 40여명의 아산시 장애인배드민턴 가족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기를 펼치며 화합의 장을 이뤘다.

이날 대회는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와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회원 및 가족 그리고 한화 자원봉사단이 참가하여 1부와 2부로 나뉘어 어울림 좌식배드민턴 경기를 펼쳤으며, 또한 대회 진행에 앞서 한화로부터 유니폼을 후원 받아 전달식도 함께 이뤄졌다.

대회에 자원봉사자 겸 선수로 참가한 한화 기계 박주인 팀장이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과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안재현 회장에게 유니폼을 전달했다.

이창호 관장은 "한화의 후원으로 금년에도 어울림배드민턴대회를 통해 한해를 행복하게 마무리 짓게 되었으며, 또한 겨울에 춥지 않게 운동할 수 있도록 긴팔로 된 유니폼을 지원해 주셔서 우리 장애인 가족들이 더욱 행복하게 운동할 수 있을 거 같다"며 감사의 인사말을 남겼다.

안재현 회장은 "매달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들과 함께 하며 많은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고 있는 한화에 장애인배드민턴 가족을 대표하여 감사를 전한다"며 "내년에도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한화봉사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애인생활체육동호회 육성사업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스마트당구동호회, 아장복탁구동호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장애인과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을 원하는 단체나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