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유공자 27명에게 각종 표창 시상
사회복지대상에 홍성군 장애인체육회 조원행씨 수상

'2019 홍성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 및 제6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 홍성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 및 제6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 홍성군은 지난 9월 24일 홍성문화원에서 관내 사회복지 종사자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홍성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 및 제6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기념해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를 증진하고 소외 계층과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역 사회복지 가족들의 화합과 사기양양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이은규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장
이은규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장

식전행사로 홍주국악관현악단의 국악공연과 혼성듀엣 띠아모의 무대, 리샤앙상블의 연주가 펼쳐져 기념식 참석자에게 흥겨운 시간이 됐다.

시상식에서는 사회복지 유공자 27명에게 각종 표창이 수여됐으며, 제6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은 관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홍성군 장애인체육회 조원행씨가 수상하게 됐다.

이은규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두운 곳에서 수고하는 우리 사회복지인들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라며 홍성군민 모두가 행복한 사회복지가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의 슬로건처럼 늘 웃음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