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보고서 출품으로 3개 분야 수상작 선정

Gold Award(금상) 인증서
Gold Award(금상) 인증서

공무원연금공단이 지난 4일 2023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이 주관하는 2023 비전 어워드(Vision Awards)에서 금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LACP는 올해로 24년차를 맞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대회로, 매년 국내외 1000개 이상의 기업 연차보고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등을 심사한다.

공무원연금공단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8개 평가항목(첫인상, 표지디자인, CEO 메시지, 내용 구성, 재무 보고, 창의성, 명확성, 정보전달력) 중 총 6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100점 만점 중 98점을 달성했다.

전 세계 수상작 중 100위를 선정하는 World Wide Top 100과 보고서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기술적 우수성을 평가하는 Technical Achievement Awards에도 이름을 올렸다.

공무원연금공단은 2021년을 ESG경영 원년으로 선포한 이래 ESG경영 전략을 토대로 친환경, 지역상생, 인권과 청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추진해 왔다.

공무원연금공단 관계자는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공단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꾸준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으로 대내외 소통 및 정보제공을 강화하고 미래세대를 위한 ESG경영을 계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공무원연금공단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공단 홈페이지(www.geps.or.kr) 에서 영문, 국문 두 가지 언어로 볼 수 있다.

 

World Wide Top 100 인증서
World Wide Top 100 인증서
 Technical Achievement Awards 인증서
Technical Achievement Awards 인증서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