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맞이 시설보호아동 위한 2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전달

굿네이버스 강원아동복지센터(센터장 임진묵)는 지난 7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로부터 시설보호 아동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 받았다.
굿네이버스 강원아동복지센터(센터장 임진묵)는 지난 7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로부터 시설보호 아동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 받았다.

굿네이버스 강원지부 강원아동복지센터(센터장 임진묵)는 지난 7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동열)로부터 시설보호 아동들을 위한 2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후원물품 전달식은 강원아동복지센터에서 강원아동복지센터 센터장,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후원물품은 시설보호아동들의 설날 의복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진묵 센터장은 “새해를 맞아 아동들에게 설맞이 나눔으로 따뜻하고 희망찬 새해를 보낼 수 있도록 후원품을 전달해주신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에 감사드린다. 전달된 물품은 시설보호아동이 행복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동열 본부장은 “이번 설날 후원물품을 통해서 시설보호 아동들이 행복하고 더 할 나위 없는 설날을 보내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아동을 위해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강원아동복지센터는 2006년 9월에 설립된 아동복지시설로 아동복지법 제 52조에 근거하여 강원특별자치도 내 보호와 상담이 필요한 아동에게 보호 및 의료, 심리치료 등 전문적인 일시보호서비스와 상담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해 아동의 권리보호와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