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개의 정규 프로그램, 4개의 자율 프로그램, 3개의 동아리로 구성
상하반기로 나눠 진행

동부시니어스쿨 상반기 프로그램에 접수한 회원들이 개강식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부시니어스쿨 상반기 프로그램에 접수한 회원들이 개강식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이사장 김도묵)의 수탁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ㆍ(분관)화도노인복지관(관장 김종규)에서는 지난 5일 2024년 평생교육 프로그램 시작을 알리며 개강식을 개최했다.

개강식에는 동부시니어스쿨 상반기 프로그램에 접수한 376명 중 100명의 회원이 함께 참여해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식전공연으로 정동섭 어르신의 색소폰 연주가 진행되었고, 신명나는 분위기 속에서 행운권 추첨과 월례회의, 백설기 떡 나눔, 신년운세 캡슐 뽑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2024년 동부시니어스쿨에서는 수동/화도지역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생활을 위한 배움과 여가선용의 장을 운영하고자 33개의 정규 프로그램, 4개의 자율 프로그램, 3개의 동아리로 구성하여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서는 2월 6일, “남양주가운 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떡만둣국 나눔 DAY”를 개최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와 행복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