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창근이 지난 1월 26일 종료된 “국민투표 리매치” 뉴시즌2에서 뉴시즌1에 이어 연속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전 시즌까지 포함하면 연속 5회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것이다.

박창근은 우승 상금 22만원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를 위해 전달했다. 지금까지 전달한 기부금은 총 522만원이다.

마지막까지 접전을 펼치다가 아쉽게 2위를 차지한 이솔로몬 역시 22만원의 후원금을 소아암 어린이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선행을 보여줬다.

지난 시즌부터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3위 김동현은 11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선행을 행사했다.

'국민투표 리매치' 앱은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했던 가수들을 팬들이 투표하고 응원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앱이다.

팬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모여서 일정 득표수 이상이 되었을 때(100만 표 당 10만 원), 시즌이 종료되고 결과에 따라 투표 받은 가수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시스템이다.

4월 26일까지 진행되는 뉴시즌3에서는 싱어게인1, 2, 3에 출연했던 홍이삭, 소수빈, 이젤, 이승윤, 이무진, 정홍일, 김기태, 김소연, 윤성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합류하여 경쟁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창근은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2023 박창근 콘서트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2023 연말 콘서트 '그래 우린 다시'을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올해도 각종 공연을 통해 전국의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솔로몬은 지난해 12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3-2024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 '겨울병'을 지난 27일과 28일 부산 공연을 끝으로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솔로몬은 올해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동현은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 소극장에서 '2024 김동현 팬미팅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김동현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 '빨간풍선', 네이버 웹툰 '이제야 연애' OST 등에 꾸준히 참여하며 탁월한 보컬 실력을 입증했으며 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첫걸음을 내디디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