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시설아동을 위한 새 학기 지원금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로부터 시설아동 새학기 물품 지원금을 전달받았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조수연)는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본부장)으로부터 도내 시설아동 새학기 물품 지원금을 전달받았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가 ㈜옥스포드와 협업하여 출시한 '한국도로공사 블럭세트'를 공사 임직원 대상 바자회를 진행해 마련한 후원금으로 지역사회 내 시설아동 및 취약계층아동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한국도로공사 임직원들의 바자회 수익금이 지역사회 내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 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특별히 새 학기를 맞이하여 양육시설 내 아동들에게 필요한 의복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지원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장은 “바자회 기금으로 마련된 후원금이 의미 있는 곳에 잘 지원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ㆍ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