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가정 지원사업 ‘사랑의 김치 전달식'

티뷰쿠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자 지난달 29일 구로구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치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자 지난달 29일 구로구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치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원된 김치는 서울 구로구 내 동주민센터 및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1600세대의 저소득 가정(각 10kg)으로 전달됐다. 

티뷰크사회복지재단에서는 구로구청과 협의하여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가정에 김치를 제공 할 계획임을 밝혔다.

티뷰크사회복지재단 이선옥 이사장은 “경제적 상황으로 인해 사회적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지금, 작은 나눔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저소득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홍대선 ㈜새울 대표이사가 더 유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07년 설립됐다. 주요 복지사업으로는 주거환경개선사업, 저소득가정 밑반찬 지원, 결혼식 지원, 우리산 지킴이활동, 의료비 지원, 사랑의 김치 및 의류 등 다양한 자원들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으로써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하고 있다.

향후에도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금천누리, 구로,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운영을 통해 금천구, 구로구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확산의 새로운 길을 열 끊임없이 도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의 티뷰크(T.BUC)는 The Best Uniform Collection의 약자로, 꾸준히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유니폼회사 새울의 유니폼 브랜드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