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가정 난방비 부담을 덜수 있도록 연탄 1500장, 등유 400리터 지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8일 온주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연탄․등유를 사용하는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8일 온주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연탄․등유를 사용하는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이하 아산장복)은 지난 18일 온주라이온스클럽(회장 김지춘)과 함께 연탄․등유를 사용하는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활동은 온주라이온스클럽에서 난방비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의 난방비 부담을 덜수 있도록 연탄 1500장과 등유 400리터를 지원했고 온주라이온스클럽 임원들과 아산장복 종사자들이 장애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연탄나눔을 함으로써 그 의미가 컸다.

김지춘 온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장애인 가정이 추위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있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겨울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나눔을 지원받은 한 장애인가정에서는 "날도 추운데 이런 도움을 받아 감사함을 느낀다, 덕분에 이번 겨울은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고 감사말을 전했다.

이창호 아산장복 관장은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해 준 후원처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장애인가구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물품 배분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복지증진팀으로(041-545-7727)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