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당지원 및 복지사업기금 위해 전달

이춘식 ㈜이엘테크 대표(왼쪽)와 이 경우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춘식 ㈜이엘테크 대표(왼쪽)와 이 경우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이엘테크가 21일 안산시 초지동 경로당지원사업 및 복지사업을 위해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엘테크는 주식회사 이엘테크는 스마트폰 및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부착용 부자재류와 스텐레스용 보강판 등을 가공·생산하는 회사로 2016년부터 초지동경로당지원 및 안산시 지역복지사업 발전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춘식 ㈜이엘테크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특히 경로당에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다방면의 지원과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엘테크는 2016년부터 매해 초지동경로당 지원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생활용품, 음식, 가전, 가구 등을 전달해왔다.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 이경우 관장은 초지동경로당지원사업과 안산시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에 동참해 준 이엘테크 및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