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사우회 회원들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코사우회 회원들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은 24일 ㈜미코그룹 사우회로부터 사랑의 연탄 4000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미코그룹 사우회는 2018년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회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 직접 연탄배달봉사를 진행해왔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업체를 통해 취약계층 8가구에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미코그룹 사우회 관계자는 "코로나19확산 우려로 직접 연탄을 전달해드리지 못하지만, 사랑의 연탄이 겨울철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훈훈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더불어 많은 사우회원들의 기부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힘든 시기에 미코그룹 사우회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 운동이 꾸준히 확산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코그룹(㈜미코, ㈜코미코, ㈜미코세라믹스, ㈜미코바이오메드))은 반도체 부품, 소재, 정밀세정, 특수코팅, 바이오, 연료전지 전문업체로 1996년부터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세정, 코팅을 사업화한 회사로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매년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