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사회복지연대는 10월 30일 이규민 국회의원 초청, 안성시사회복지분야 정책 차담회를 개최했다.
안성시사회복지연대는 10월 30일 이규민 국회의원 초청, 안성시사회복지분야 정책 차담회를 개최했다.

안성시사회복지 연합체인 안성시사회복지연대는 지난달 30일 '국회의원 이규민 초청, 안성시사회복지 분야 정책 차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차담회는 안성시사회복지정책에 대한 의견과 정책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로,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분야별 사회복지현안에 대해 설명했고, 이규민 의원은 소관부서가 아닌 사회복지분야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며 함께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늦었지만 안성시의 새로운 일꾼으로 당선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과제가 주어질것이기에 그 과제를 잘 해결해서 3선, 4선 국회의원으로 안성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규민 의원은 "국회의원 당선과 함께 여러 일들이 있었으나 잘 해결되고 있고, 소관부서는 다르지만 이런 자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듣고 국회에서 정책 반영에 함께 힘을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연대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안성시발달장애인공유네트워크 대표기관인 한길복지재단,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안성시아동·청소년공동생활가정연합회,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안성지회 등 5개 기관의 연합체로 사회복지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하기 위해 결성된 사회복지기관 연대이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