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KEB하나은행 안암동지점, 동대문복지관에 저소득 어르신 위한 식료품 지원
  • 승인 2020.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KEB하나은행 안암동지점이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72세트를 전달했다.
KEB하나은행 안암동지점이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72세트를 전달했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3일 KEB하나은행 안암동지점이 지역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72세트를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KEB하나은행 안안동지점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말벗 봉사활동 대신, 임직원 전원이 참여하는 '식료품 구성 및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권동혁 지점장은 "코로나19 감염위험으로 이전처럼 어르신을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아쉽다"면서 "하지만 KEB하나은행 안암동지점이 지역을 위해 봉사해야하는 마음은 변함없기에, 직원 모두가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활동을 하자며 식료품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우리의 마음이 어르신들께도 전달되어 더 따뜻한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저소득가정 물품지원, 홀몸 어르신 말벗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KEB하나은행 안암동지점과 함께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보다 많은 기업과 연계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을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 안암동지점은 2011년부터 동대문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4차례에 걸쳐 식료품 및 물품을 기부하고 있으며, 특히 직접 어려운 이웃을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선물을 전달하는 적극적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