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에 한병용 회장 취임
  • 승인 2019.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제5대 회장에 한병용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1일 더AW웨딩컨벤션에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제4대·제5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1일 더AW웨딩컨벤션에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제4대·제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한병용 회장이 취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1일 더AW웨딩컨벤션에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제4대·제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한병용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한병용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고, 책임감도 느끼며, 선대 회장과 이임회장의 땀과 노력을 이어받아 더욱 더 발전하고 내실 있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를 만들기 위해 고단한 노력의 땀을 흘릴 것"이라며 "안성시 사회복지인과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바란다"고 전했다.

심숙희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 3년 동안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도움을 주었던 회원, 후원자, 자원봉사자, 각 시설장 및 단체장 등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특별히 바쁜 시정 일정에도 항상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우석제 안성시장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병용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탁월한 리더십으로 안성시사회복지협의를 더욱 더 발전시켜주길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임기를 끝낸 심숙희 전임회장은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안성시장, 국회의원, 안성시의회의장,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원들로부터 공로패를 수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