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지재단 서울지부는 지부 후원회(회장 최신묵)와 전문외식업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후원으로 지난 1일 강서구 소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공항점에서 소년소녀가정아동 및 가정위탁보호아동 15명을 초청해 생일축하를 해주는 '천사들의

소년소녀가정아동 등 어려운 환경의 아동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생일파티가 릴레이로 열려 화제다.

한국복지재단 서울지부는 지부 후원회(회장 최신묵)와 전문외식업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후원으로 지난 1일 강서구 소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공항점에서 소년소녀가정아동 및 가정위탁보호아동 15명을 초청해 생일축하를 해주는 '천사들의 생일파티' 행사를 가졌다.

서울지역 소년소녀가정아동 249명, 가정위탁보호아동 670명에게 작은 추억을 남겨주고 동시에 용기를 붇돋워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서울시 25개 자치구별로 돌아가며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에도 빈폴의 후원 하에 마포구, 용산구, 종로구 아동들을 초대해 즐거운 생일파티를 마련한 바 있다. 이날 생일잔치에서도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케이크를 비롯한 멋진 식사, 그리고 선물까지 전달돼 생일잔치에 초대된 아동들은 기억에 남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일파티에 초대된 한 아동은 "솔직히 이렇게 즐거운 생일파티를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다."며 "매일 매일이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다"는 말로 생일파티를 마련해준 후원회에 감사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