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0명에 ‘초등학교 입학준비 Q&A’ 책 무료 배포

함께웃는시리즈4 출판기념 이벤트 페이지
함께웃는시리즈4 출판기념 이벤트 페이지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은 하나금융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출판한 ‘함께웃는시리즈4 초등학교 입학준비 Q&A’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출판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함께웃는시리즈4 초등학교 입학준비 Q&A'는 발달이 느린 아이를 위한 학교생활 가이드북으로써 특수교육대상자 선정에서부터 실제 학교생활에 필요한 사회성 훈련, 학습지도까지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부모님이 가장 궁금해하는 80가지 질문을 세세하게 다루고 있다.

이번 출판기념 이벤트는 함께웃는재단 사이트 공지사항과 SNS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책 수령 후 인증샷과 함께 #함께웃는재단 #함께웃는시리즈 #초등학교입학준비 해시태그를 신청자 SNS에 남기면 된다.

선착순 100명 신청시 이벤트는 자동 마감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함께웃는재단은 이 가이드북 600권을 전국의 아동특수교육기관 및 지원이 필요한 대상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함께웃는재단 유튜브 채널 '소개해요 톡톡' 코너를 통해 책에 대한 안내와 실제 활용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함께웃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영광도서에서 가능하다.

한편, 함께웃는시리즈는 함께웃는재단에서 제작한 발달장애 관련 매뉴얼북으로 함께웃는시리즈1 『우리아이 언어치료 부모가이드(More than words)』, 함께웃는시리즈2, 발달장애인을 위한 금융범죄 예방도서 『나도 모르게 사라진 돈』, 함께웃는시리즈3 『자폐성 장애인과 함께일하기 : 사업체를 위한 가이드』를 출판하였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