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김천우 공무원연금공단 상임감사, 제주소년원에 위문품 전달 등 사회공헌 앞장
  • 승인 2020.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은퇴공무원으로 구성된 제주소년학습봉사단과 함께 참여 활동 펼쳐
김천우 공무원연금공단 상임감사(왼쪽 네 번째) 및 제주소년원학습봉사단 관계자들이 제주소년원을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천우 공무원연금공단 상임감사(왼쪽 네 번째) 및 제주소년원학습봉사단 관계자들이 제주소년원을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무원연금공단은 제주소년원(한길정보통신학교)에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김천우 상임감사가 주관하고, 은퇴공무원으로 구성된 제주소년원학습봉사단이 같이 참여한 활동으로 제주소년원 학생들의 검정고시 준비를 위해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이날 공단은 코로나19 감염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인원이 참여하였으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지침」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했다.

이번 활동을 주관한 김천우 상임감사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의 중요성이 지속적으로 강조되는 만큼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 지원 역할을 강화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무원연금공단 김천우 상임감사는 지난 15일 서귀포YWCA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봉사활동도 직접 주관하여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