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실비막국수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승인 2020.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실비막국수,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는 실비막국수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전달식 진행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본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는 실비막국수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전달식 진행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본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는 춘천시 소양로2가에 위치한 실비막국수와 함께 21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실비막국수는 대를 잇는 춘천막국수 제 1호점으로, 이번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200여 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내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준 실비막국수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기억하여 국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굿네이버스 강원본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서혜옥 실비막국수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굿네이버스를 알게 되어 실천한 작은 나눔을 통해 많은 분들이 후원과 관심이 이어지길 희망한다"며, "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해줄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강원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