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숙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과 김오봉 인천시치과기공사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명숙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과 김오봉 인천시치과기공사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이하 협의회)는 29일 인천광역시치과기공사회(이하 치과기공사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명숙 협의회장과 김오봉 치과기공사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의회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은 양 기관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치과기공사회는 지난 7월 25일 '제39차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의 수익금을 협의회에 기부한 바 있으며, 이날 행사를 통해 인천지역 저소득 어르신 틀니 세척 지원과 겨울철 김장 지원, 회원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김오봉 치과기공사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그동안 일시적으로 진행되던 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협회 임원진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숙 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주시는 인천치과기공사회에 감사드리며 사회공헌을 위한 정보 제공 및 자원 연계를 위해 우리 협의회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