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DS인테리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통해 매장 수익금 일부 국내 아동 위해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은 원주 DS인테리어와 21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본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은 원주 DS인테리어와 21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제공=굿네이버스 강원본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는 원주시 학성동에 위치한 DS인테리어와 함께 21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DS인테리어에서 진행했다. DS인테리어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250여 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는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DS인테리어는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 정직한 시공, 투명한 견적, 소통하는 공사로 행복한 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하게 됐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에 동참하여 주신 DS인테리어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033-813-8008)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