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포스터
홍보 포스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2020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 후보자를 접수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2020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은 아산지역 내 남다른 노력과 의지로 신체·정신적 장애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립해, 본인이 가진 전문성으로 사회에 기여한 장애인 및 장애인 인권증진과 차별예방에 헌신한 1인을 발굴· 시상하고 있다.

시상자에게는 감사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과 쉼 지원금 30만원이 지원된다. 

'2019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휴먼케어상)'은 정신장애인의 기본권 옹호와 장애인식개선에 노력해 온 정신재활시설 좋은이웃 민경진 팀장과 지체·발달장애인의 건강권과 문화체육, 사회활동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온 아산우체국 정현경 FC가 선정된 바 있다.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의 복지와 인권 증진을 위해 기여한 훌륭한 분들이 영예로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이 추천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 및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맞춤형복지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