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김호중, 수해지역 노인 및 청소년 위한 운동화 1000켤레 희망사과나무에 전달
  • 승인 2020.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가수 김호중
가수 김호중

가수 김호중은 국내외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운동화 1000켤레를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에 전달했다.

김호중은 최근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와중에도 최근 기록적인 폭우와 장마로 피해를 입은 노인 및 청소년들을 위로하고자 후원을 준비했으며, 9월 10일부터는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김호중은 "국지성 호우와 태풍으로 침수 피해를 겪은 이웃들이 슬리퍼를 신고 피해 복구작업을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어려운 상황에도 희망을 잃지 않으시길 응원하겠다"고 밝히며 후원 물품을 전했다.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위축이 심화되는 와중에 이번 나눔으로 피해지역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사과나무(www.hopeappletree.or.kr)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장학금과 생활 및 교육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