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흥정밀 및 노사발전위원회는 지난 3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후원금 119만원을 전달했다.
(주)신흥정밀 및 노사발전위원회는 지난 3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후원금 119만원을 전달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은 지난 3일 신흥정밀, 노사발전위원회가 저소득가정을 위한 후원금 119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노후 보일러 교체와 사랑의 후원품 등으로 전달된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오용식 신흥정밀 위원장은 "코로나19 여파와 집중호우로 정신적,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신흥정밀 임직원들은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따뜻한 온기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눠 가겠다"고 전했다.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코로나19와 수해로 어느 때보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주)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답했다.

한편,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