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KT&G북서울본부-사랑의전화마포복지관, 코로나19극복 위한 성금 전달식 가져
  • 승인 2020.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KT&G북서울본부는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에 상상펀드 1000만원 지원했다.
KT&G북서울본부는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에 상상펀드 1000만원 지원했다.

KT&G 북서울본부는 최근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상상펀드 1000만원’을 지원했다.

한편,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은 후원금으로 지역 영세상인과 연계하여 식료품 및 생필품 등으로 상상나눔 상자를 제작하여 취약계층 200가구에 전달하였다.

상상펀드는 2011년 출범한 KT&G만의 독창적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태로 이뤄지고 있다.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과 긴급한 사회문제 해결에 활용되며, 연간 운영 규모는 약 40억원에 달한다.

이정진 KT&G 북서울본부장은 “코로나19극복, ‘상상나눔 상자’ 지원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늘 고민하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 대해 꾸준한 관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예숙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장은 “KT&G 북서울본부의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지원에 힘써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