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배우 손현주,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1 피날레 행사에 참여
  • 승인 2020.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마음의 문을 열면 꿈이 현실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희망메시지 전해
배우 손현주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피날레를 장식했다
배우 손현주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피날레를 장식했다.

지난 29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7호에 배우 손현주가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그린라이트가 2012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장애인 여행 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5만 여명의 장애인을 지원했다.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 저명인사의 응원 릴레이다. 

이날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마지막 행사에는 배우 손현주가 참석했다.

특히 손현주는 직접 창단한 장애청소년 합창단 '에반젤리'를 16년간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청소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념으로 연예계의 '모범배우'로서 선한 영향력의 진정한 본을 보이고 있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의 마지막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 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 인터뷰, 기념 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패널 응원 메시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배우 손현주는 이날 행사에서 희망메세지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열면 꿈이 현실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고 말했다.

그간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은 1호 진희경 배우를 시작으로 라미란, 고창석, 조재윤, 최기섭, 정준하, 정상훈, 장승조, 조한철, 김성령, 이주영, 이시언, 권수현, 안효섭, 이도연, 고건한, 송재룡, 조달환, 이상윤, 장나라, 신재하, 박강람, 지대한, 박재훈, 정윤서, 손병호, 손현주까지 27명의 셀럽들로 이루어졌으며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목소리를 내어 응원했다.

셀럽릴레이는 배우 손현주를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진 후 시즌 2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