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서울시, 농협서울본부와 어려운 이웃 위한 '식재료 꾸러미 기부 전달식' 개최
  • 승인 2020.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에 2억4000만원 상당 식재료 전달

서울시와 농협서울지역본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8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센터회의실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재료 꾸러미 기부전달식'을 개최했다.

정진우 서울시 복지기획관, 이대엽 농협 서울지역본부장,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전달식은 서울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2억4000만원 상당의 식재료 꾸러미 7500박스를 지원하는 행사로,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을 거쳐 순차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이대엽 농협 서울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고충을 겪은 이웃의 식생활 개선을 위해 식재료 꾸러미 제공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이번 먹거리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외계층을 돕겠다"고 밝혔다.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쳤을 어려운 이웃들이 식재료 꾸러미 덕택에 풍성한 밥상을 차릴 수 있는 희망과 행복을 얻었다"며 "먹거리 나눔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지원을 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진우 서울시 복지기획관은 "풍성한 식재료 꾸러미 제공으로 희망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어려운 시기에 이웃에게 온정을 베푼다는 점이 뜻깊다"면서 "서울시는 앞으로도 자발적 민간 지원의 활로를 개척, 다양하고 유용한 자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