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군포시노인복지관 관계자들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군포시노인복지관 관계자들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군포시노인복지관에서는 군포도시공사의 지목으로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19 진료에 힘써주시는 의료진과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의 손길을 나누는 국민들을 응원했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19 발생 후 지금까지도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과 더불어 국민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담아 SNS에 올리는 캠페인이다.

군포시노인복지관의 캠페인 동참 내용은 복지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윤호종 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의료진과 더불어 많은 국민들이 코로나-19 극복에 힘써주고 계시는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소망한다"며 "군포시노인복지관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군포시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윤호종 관장은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최수재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관장, 김정호 군포시니어클럽 관장, 유원종 군포지역자활센터 센터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