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지역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마련된 후원물품. 이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모였다.
아산지역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마련된 후원물품. 이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모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배방맘앤맘카페, 아산모종캐슬어울림아파트입주민카페, 온주라이온스클럽, 서진마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상조회 등으로부터 후원물품이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속속 답지하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산지역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기부한 것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식료품과 생활용품부터 마스크, 소독액 등 코로나19 관련 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번 후원에 동참한 한 후원자는 "이런 기회를 통해 기부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 모인 이번물품은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100여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창호 아산시장애복지관 관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으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아산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 장애인의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맞춤형복지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