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사)따뜻한 하루, 국내외 저소득 가정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 진행
  • 승인 2020.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도담도담 마스크를 착용한 캄보디아 아동
도담도담 마스크를 착용한 캄보디아 아동

(사)따뜻한 하루는 국내외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저소득 가정은 터무니없이 비싸진 마스크를 사는 것이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되고 있다.

(사)따뜻한 하루는 이러한 저소득 가정을 위해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에서 진행하는 핸즈온 캠페인 '정글스토리' 중 하나로 필터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예쁘게 만들어 국내외 저소득 가정과 저개발국가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사)따뜻한 하루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염되는 걸 막고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만큼은 가정 형편과 관계없이 사용해야 하지 않겠냐"면서 "최근 많은 분이 이 같은 생각에 마음을 함께해 국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http://junglebook.onday.or.kr/children.php)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