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본아이에프∙본사랑, '제7회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 쌀 전달식' 성료
  • 승인 2020.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임직원 및 가맹점주 약 9.7톤 쌀 기부…지난 2013년부터 올해 7년째 이어진 쌀 기부 캠페인
본아이에프, 본사랑, 본사모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요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본사랑, 본사모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요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지난 6일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사단법인 ‘본사랑’과 함께 진행한 '제7회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 쌀 전달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은 지난 2013년부터 가맹점주들의 자발적인 쌀 기부에서 시작돼 가맹점주와 본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뜻깊은 연말 캠페인이다.

이번 2019년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을 통해 기부한 쌀은 약 9.7톤이며, 7번째를 맞는 올해로 누적 4350여 포대, 총 86톤의 쌀을 전국 푸드뱅크를 통해 기부했다.

이번 전달식은 기부 물품 전달과 기념 촬영 등으로 이뤄졌으며, 본아이에프 임직원과 본사랑, 본아이에프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설정곤 사무총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올해로 7회를 맞은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은 가맹점주와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꾸준히 기부에 참여해왔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