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국내 아동, 청소년 복지시설 위해 마스크 1만개 전달

29일 사랑의열매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과 관련해 마스크 1만 개를 기부한 슈퍼주니어 모습.
29일 사랑의열매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과 관련해 마스크 1만 개를 기부한 슈퍼주니어 모습.

슈퍼주니어가 29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과 관련해 국내 아동, 청소년 복지시설을 위해 마스크 1만 개를 기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되는 가운데 면역 취약층인 아동․청소년을 위해 감염 예방의 기초 위생용품인 마스크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주니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면역력이 약한 아동과 활동이 많은 청소년들의 건강이 염려되어 기부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이에 앞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28일 예정되어 있던 컴백쇼 'SUPER JUNIOR THE STAGE'의 녹화를 비공개로 진행하며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Lysn을 통해 미리 관람 신청을 한 팬들에게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4월에는 슈퍼주니어 희철이 강원 산불 피해 구호를 위해 사랑의열매에 3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