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양천어르신복지관, '2020년 설맞이 문화한마당 행사' 개최
  • 승인 2020.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은 22일 '2020년 설맞이 문화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은 22일 '2020년 설맞이 문화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은 22일 복지관 강당에서 '2020년 설맞이 문화한마당 행사'를 마련했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의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관의 미션에 맞춰 어르신들의 고독감·소외감  완화 및 정서적 지지를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황희 국회의원을 비롯해 문영민 서울 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덕담 및 새해인사를 드렸다.

행사는 인근의 세신유치원 원아들의 노래 및 율동공연과 트로트가수 윤호만씨, 고고장구팀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모든 어르신들에게 명절떡을 선물했다.

이번 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평소 혼자 지내느라 많이 외로웠는데 이번 설 명절에도 가족같이 챙겨주는 양천어르신복지관이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나타냈다.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연계해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고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건강하게 살아가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