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소외계층의 연탄 및 난방유 지원 명목으로 전달

건설기계홍천지회 관계자들이 (사)이웃에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기계홍천지회 관계자들이 (사)이웃에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국건설기계 개별연맹사업자협의회 강원홍천지회(이하 건설기계홍천지회)는 지난 15일 사단법인 이웃 사무실을 찾아 겨울철 어려운 이웃의 난방 에너지인 연탄 및 난방유 지원으로 300만원을 후원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건설기계홍천지회 이성일 회장, 허남길 03lc대표, 용인중 정책국장, 최인노 협력국장 및 (사)이웃의 박학천 이사장, 전상범 감사, 김효근 총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지난해 12월 27일 동면 및 남면지역의 복지사각지대 3가구에 2000장의 합동 연탄배달, 이달 1일과 3일 내면과 화촌면 2가구 등 난방유 지원에 대한 담소를 나누며 봉사활동과 대상자 발굴 및 지원추진에 대해 의견을 교류했다.

건설기계홍천지회는 25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홍천군에 기탁하는 등 정기적 활동을 전개하며 활발한 지역사랑과 이웃사랑을 펼쳐오고 있다.

이성일 회장은 "홍천에서 사계절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생봉사단체 (사)이웃에 건설기계홍천지회 회원들이 동참과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했다”며 “지속적 연계 및 연합 활동과 나눔문화가 확산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