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고흥군장애인복지관, 따뜻한 송년행사 열어
  • 승인 2019.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이용고객들이 한해를 마무리하며 프로그램을 통해 습득한 재능을 송년행사 장기자랑 시간에 뽐내고 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이용고객들이 한해를 마무리하며 프로그램을 통해 습득한 재능을 송년행사 장기자랑 시간에 뽐내고 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9일 복지관에서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이용해 주신 고객, 자원봉사자, 후원자 250여명을 모시고 2019년 따뜻하고 살맛나며 정이 넘치는 행복한 송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고흥지역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 후원품을 비롯하여 복지관 후원금을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 가정 중 70가구를 선정하여 △김장김치 8kg 25명 △난방유 1드럼 25명 △겨울용품 25명에게 전달됐다.

또한 복지관 한해 성과를 볼 수 있는 2019년의 복지관 영상상영, 작품 전시회 및 복지관 고객들의 그동안 노고가 묻어나는 발표회가 진행되어 보람차게 보냈던 한해를 함께 보고 느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송귀근 고흥군수는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성권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관장은 "올 한 해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흥군장애인복지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 후원물품을 지원받은 대상자는 한 겨울철 치솟는 난방비로 경제적 부담이 가장 컸는데 생각지 못한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한편,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올해 장애인편의시설 보강 및 식당 리모델링을 통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장애인 무료급식을 하고 있다. 또한 고흥군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장애인전용목욕장 및 강당 등의 시설 확충을 위한 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복지관 이용문의는 고흥군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