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베스트샵 거창점, 거창군 삶의 쉼터에 따뜻한 후원
  • 승인 2019.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복지관 이용자와 지역 소외계층 위한 무료급식과 전기장판 전달
거창군 삶의 쉼터와 LG베스트샵 거창점이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 삶의 쉼터와 LG베스트샵 거창점이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 삶의 쉼터(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노인·여성·장애인복지관)는 지난 22일 LG베스트샵 거창점으로부터 복지관 이용자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급식(약 200만원 상당)과 전기장판(10개, 약 150만원 상당)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무료급식은 '겨울엔 푹~우려낸 곰국이 베스트!'라는 슬로건 아래 복지관 이용자 약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하게 우려낸 따뜻한 곰국을 무료로 제공했고, 전기장판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추위를 걱정하는 지역이웃 10가정에 각각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준영 LG베스트샵 거창점 대표는 "부모님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선물을 반겨주셔서 감사드리고,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부모님을 비롯하여 거창군 삶의 쉼터 모든 이용자와 지역 내 이웃분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일광스님 거창군 삶의 쉼터 관장은 "해마다 거창군 삶의 쉼터에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LG베스트샵 김준영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후원으로 쉼터 가족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