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와 협력 통해 생활용품 지원

한 장애인복지관이 LG생활건강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를 통해 지원한 생활용품을 전달받고 있다.
한 장애인복지관이 LG생활건강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를 통해 지원한 생활용품을 전달받고 있다.

LG생활건강는 지난 10월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들의 생활비 부담 경감을 통한 가정경제 안정화를 도모하고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를 통해 충청도 지역 장애인복지관 27개소에 생활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생활용품 지원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 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 화장품, 바디워시, 폼 클렌저 등 15개 품목으로 약 11톤 차량 6대에 해당하는 양을 충청도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가정에게 전달했다.

LG생활건강은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을 실현하는 최고의 생활문화 기업으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우리사회의 저소득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으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와 협력을 통해 전국 지역사회 내 장애인가정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국의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장애인들의 생활비 경감을 위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