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꿈앤컴퍼니, 발달장애인의 진로와 직업찾기 지원을 위한 응원문화 확산 캠페인 참여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꿈앤컴퍼니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서울 상암문화광장(MBC)에서 열리는 ‘MBC나눔×현대백화점 봄소풍 페스타’에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날을 기념해 MBC나눔에서 주최하고 MBC나눔과 사단법인 꿈과나눔이 주관한다.

봄소풍 페스타는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현대백화점 특별판매(최대80%), 사회적기업 체험전, 장애인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고 수익금은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꿈앤컴퍼니는 발달장애인의 진로와 직업찾기 지원을 위해서 서울시 내 특수학교, 특수학급 총 10개교 장애학생을 대상으로 활발히 진로와 직업찾기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로교육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학습교재와 놀이교구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꿈앤컴퍼니의 소셜미션과 사업을 알리고 발달장애인의 진로와 직업찾기 지원을 위한 응원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마술사 황갑주의 마술공연, 응원굿즈 등을 판매하여 수익금은 발달장애인의 교육지원비로 사용된다.

㈜꿈앤컴퍼니 관계자는 “발달장애인의 강점 기반 일자리직무개발과 진로와 직업찾기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달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