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신월종합사회복지관, ‘2019 힐링영어마을 입학식 및 기금전달식’ 진행
  • 승인 2019.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힐링영어마을 입학식 및 기금전달식 진행 모습
힐링영어마을 입학식 및 기금전달식 진행 모습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은 지난 5일 금년 힐링영어마을에 참여하는 양천구 항공소음대책지역 내 아동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 힐링영어마을 입학식 및 기금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힐링영어마을은 한국공항공사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3년부터 매년 시작되어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했다.

이번 입학식 및 기금전달식에서는 김동호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장과 최찬섭 한국공항공사 사회공헌혁신센터 팀장의 인사말 및 축사를 시작으로 총 6000만원의 금년 힐링영어마을 후원금이 전달됐으며, 힐링영어마을 사업소개와 더불어 금년 신규 프로그램인 창의영어교육을 담당하는 총 4명의 원어민 강사의 교육계획발표가 진행됐다.

창의영어교육은 미술, 공작, 인형극, 요리 등 다양한 활동을 활용한 영어교육으로 아동이 영어실력과 더불어 글로벌 인재의 핵심역량으로 대두되고 있는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이다. 이를 통해 참여 아동 및 학부모들의 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금년 힐링영어마을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향상되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당신의 삶에 복지를 더하겠습니다’ 라는 기관의 슬로건처럼 지역사회 주민 모두의 복지향상을 위해 달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