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80여개 한부모가족복지시설에 김장김치 700박스 후원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와 하나금융재단 주요 관계자들이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와 하나금융재단 주요 관계자들이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임은희 회장)는 지난 15일 한부모가족복지시설 구세군두리홈(추남숙 원장)에서 저소득 한부모가족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하나금융나눔재단(김한조 이사장)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이번에 저소득 한부모가족에게 김장김치 700박스(1박스 10KG)를 전달하였으며, 전달식 후 전국의 약 80여개 한부모가족복지시설로 배분되어 한부모가족들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후원하게 된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작년에 이어 2회째로 겨울철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김장나눔을 통해 김장김치를 지원함으로써 경제적으로 어렵고 소외된 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다.

임은희 회장은 "처음으로 전국 단위의 김장김치 후원이 이뤄져 많은 한부모가족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내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이 이뤄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종웅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는 "소외계층에게 나눔 실천을 열심히 수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