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지역 어르신이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한마당 열려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지난 1일 '제4회 밝은내어르신센터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성료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가 개최한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에 참가한 한 공연팀이 민속공연을 펼치고 있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가 개최한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에 참가한 한 공연팀이 민속공연을 펼치고 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센터장 김동호)는 지난 1일 양천해누리타운 해누리홀에서 양천구 어르신 및 지역주민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밝은내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어르신 발표회에서는 퓨전난타 외 17개의 어르신 공연팀이 댄스, 노래, 악기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가수 민성, 아코디언 연주 등 외부 축하공연과 운권 추첨 등이 진행됐다.

또한 목-금 양일간 양천문화회관 작품전시실에서 서예 동아리, 글빛교실 어르신 등의 작품과 주민동아리연합 '띠앗'에서 직접 제작한 냅킨 아트, 클레이 아트 등의 작품전시회가 열렸다.

1년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무대를 꾸민 어르신들은 "이 나이에 무엇인가를 배울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데, 무대에서 사람들에게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순간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전문노인센터로 어르신께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여가개발 및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